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MEDIA

스니커즈 멀티샵 온다샵(ONDASHOP)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오픈

관리자 2018-08-27 조회수 79

20180824171733.jpg

18FW 6.5cm히든힐 스페셜 스니커즈 

 

포나리나, 리우조, 베스파 등 이태리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바이앤바이 에프엔씨(BYANDBY FNC)”는 자사 편집샵인 온다샵(ONDASHOP)을 론칭한지 1년만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의 신규 패션관 1층에 팝업스토어로 초대되었다.

온다샵(ONDASHOP)은 슈즈부터 의류까지 이태리 특유의 라이프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멀티 공간이다. 지난 1년간 온라인 고객을 타깃으로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온다샵(ONDASHOP)은 오프라인까지 유통을 확장하며, 편집매장의 새로운 장을 만들어갈 수 있는 탄탄한 제품력을 자랑할 계획이다.

온다샵(ONDASHOP) 입점 브랜드로는 올해로 71년 전통을 자랑하고 있는 이태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나리나”가 대표적이다. 단일 아이템으로 해마다 약 5만족 이상 판매되고 있는 “6.5cm 히든힐 스페셜” 스니커즈가 5년 전부터 불기 시작한 스니커즈 트렌드에 적중하며, 30~40대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혁신적인 3중창 아웃솔 구조와 더불어 스타일, 편안한 착화감까지 완벽한 제품력으로 승부했던 것이 브랜드 성장의 핵심 포인트이다. 가을, 겨울 시즌 스니커즈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며, 다시 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80824172833.jpg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신관 1층

 

그밖에, 2ND 메인 브랜드 베스파(VESPA)를 들 수 있다.

2018 S/S 컬렉션을 시작으로 베스파(VESPA) 풋웨어를 국내 독점계약으로 수입하여, 국내 첫 선을 보였다. 이탈리아 최고의 스쿠터 브랜드 베스파(VESPA)를 모티브로 스니커즈의 아웃솔과 제품 칼라에 그 감성을 그대로 녹여내며, 유니섹스 죠닝에 신 성장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는 컬렉션을 출시하여, 올 가을/겨울 캠퍼스룩이 기대될 만큼 톡톡 튀는 라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2018년을 시작으로 온다샵(ONDASHOP)에서 전개될 브랜드들의 행보가 주목되는 가운데, 바이앤바이 에프엔씨(BYANDBY Fnc)는 다수의 오프라인 매장을 열기보다 “고객의 더욱 효율적인 구매”와 “고객에게 정직한 판매”가 이루어질 수 있는 새로운 유통채널을 “온다샵(ONDASHOP)”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